‘2019 션윈 월드투어’ 호주 공연 개막…정계 인사 40여 명 축사 보내

‘2019 션윈 월드투어’ 호주 공연 개막…정계 인사 40여 명 축사 보내

‘2019 션윈 월드투어’ 호주·뉴질랜드 순회공연에 앞서 40여 명 호주 정계 인사들이 공연 성공을 기원하는 축사를 션윈예술단에 보냈다. /Epoch Times

2019/03/08

지난 8일 멜버른을 시작으로 오는 3월 13일까지 5개 도시에서 펼쳐지는 ‘2019 션윈(神韻,ShenYun) 월드투어’ 호주 순회공연에 앞서 호주 정계 인사 40여 명이 션윈예술단과 공연 주최 측에 공연 성공을 기원하는 축사를 보냈다.

이들은 축사에서 수년간 션윈예술단이 일궈낸 성과를 축하하는 한편, 호주 국민들에게 션윈이 소중한 공연이라며 적극 추천했다.

잃어버린 중국 문화유산의 정수를 되살린다는 사명으로 시작된 미국 션윈예술단 월드투어. 올해로 13년째 접어든 션윈은 뛰어난 예술성과 작품성으로 ‘세계 최고 공연’으로 극찬받으며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빌 쇼튼 호주 노동당 대표

호주 순회공연을 위해 첫 순서로 멜버른을 방문한 션윈예술단을 환영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션윈예술단은 세계 최고의 중국 고전무용 공연단으로서, 화려하면서 장관인 무대의상, 배경, 안무 및 라이브오케스트라 연주를 통해 중국 전통문화의 아름다움과 박대 정심한 내포를 체현했습니다.

수년간 션윈 호주 순회공연을 통해 이뤄낸 성공은 작품의 높은 제작 수준을 증명했습니다. 또한 무용수들의 우아함과 박력이 넘치는 정교한 동작으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호주 국민들은 올해도 새로운 시즌 션윈 공연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수 세기 동안 전해져 내려온 신기한 고대 이야기와 전설적인 영웅담을 감상하면서 중국의 전통과 문화를 이해할 수 있게 되리라 생각합니다.

음악과 공연을 통해 번영을 이룬 옛 문화를 접하는 것은 호주인들이 세계 각지 여러 민족 역사와 문화에 대해 더 많이 알아가는 중요한 방식이기도 합니다.

저는 연방의회 노동당 전체 구성원을 대표해 션윈예술단의 모든 단원과 스태프들에게 가장 아름다운 축원을 삼가 드리는 바입니다.

호주 관객들이 공연을 통해 진정한 즐거움을 얻을 것으로 믿습니다.

 

리처드 디 나탈레 호주 녹색당 대표

2019 션윈예술단 호주 순회공연에 앞서 저는 호주 녹생당을 대표해 션윈예술단을 환영합니다.

중국 전통문화를 되살리고 있는 션윈은 풍부하고 다채로우며 황홀한 예술의 향연으로 극찬받고 있습니다. 션윈은 독특한 예술적 시각으로 시공을 뛰어넘어 5천 년 중국 전통 문화의 여정으로 관객을 이끌어 가며 깊은 감동을 선사합니다.

저는 션윈 월드투어가 올해 20여 개국의 150여 개 극장에서 펼치게 된 데 대해 축하를 보냅니다. 션윈은 세계 각지 관객들에게 역동적인 중국 역사를 배우고 전통적인 문화와 예술, 그리고 무용을 더 깊이 감상할 수 있는 독보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연을 위해 호주를 방문해주신 션윈예술단에 너무 감사드리고, 여러분의 풍속과 전통을 함께 나눌 수 있게 돼 매우 영광입니다. 저 또한 션윈예술단의 단원과 스태프들께서 성공적인 호주 여행이 되기를 기원하는 바입니다.

 

코리 버나디 호주 보수당 대표

션윈은 진정한 중국 전통문화를 보여줬습니다. 저는 호주 국민들이 션윈 관람을 통해 그가 전달하고자 하는 보편적인 가치와 시대 조류, 전쟁 및 적대적인 정권통치를 초월한 중국의 진정한 역사를 이해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스콧 북홀즈(자유당·퀸즐랜드) 연방 하원의원 & 정부여당 자유-국민 연립당 도로교통부장

션윈의 2019년도 퀸즐랜드 방문을 열렬히 환영합니다. 저는 션윈이 보여준 선량함과 용기 그리고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보편적 가치관을 환영합니다. 당신들이 중국 전통문화를 세계인들과 함께 나누는 것을 환영합니다.

퀸즐랜드 주민들이 이 기회에 션윈 월드투어를 관람하기를 바라며, 아울러 션윈예술단의 방문을 위해 적극 애써준 공연 주최측에도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미셸 란드리(자유당·퀸즐랜드) 연방 하원의원 & 정부여당 자유-국민 연립당 아동·가정부장

퀸즐랜드를 곧 방문하게 될 션윈예술단에 서면으로 인사드립니다.

2019 션윈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2월 8일부터 3월 13일까지 호주 순회공연을 위해 션윈예술단을 초청할 수 있게 돼 매우 감격스럽게 생각합니다.

션윈은 사람들에게 경탄을 자아내는 뛰어난 예지력 및 풍부한 역사를 지닌 중국의 옛 문화를 이해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울러 션윈 월드투어가 원만히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다.

 

딘 스미스 연방 상원의원(자유당)

저는 올해도 이 기회를 빌려 2019 션윈 월드투어 단원들을 위해 다시 한번 친절한 문안을 드릴 수 있게 돼 매우 영광입니다.

션윈예술단은 수년간 호주 관객에게 깊이 있는 중국 문화와 역사를 감상하고 배울 수 있는 독보적인 기회를 가져다줬습니다.

션윈예술단은 풍부한 중국 문화에서 비롯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데, 최근 몇 세기 동안 어느 예술단도 이들에 비견할 만한 것이 없었습니다.

저는 비할 데 없는 격동을 관객에게 선사하는 2019 션윈 월드투어 참여자들에게 다시 한번 가장 열렬하고 가장 아름다운 축복을 보내는 바입니다.

 

앤 앨리 연방 하원의원(서호주)

저는 션윈이 2019년에 다시 퍼스(서호주 주도)로 돌아와 공연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곧 다가오는 공연이 모든 참여자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며 아울러 서호주인들이 이 기회에 진정한 중국 문화와 역사의 향연을 체험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바입니다.

 

그레이엄 페렛 연방 하원의원(퀸즐랜드)

션윈예술단의 2019년 퀸즐랜드 방문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축하드립니다.

션윈은 생동감이 있으면서도 독특한 예술형식으로 찬란한 문화와 역사를 보여줍니다. 퀸즐랜드의 가장 다원화된 커뮤니티 중 하나인 지역구 연방 의원으로서, 저는 여러분들에게 서로 다른 문화를 경험해 볼 것을 조언합니다. 끝없는 지혜를 펼쳐 보이는 션윈은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가 아주 클 것입니다.

중국 전통문화를 복원하고 있는 션윈예술가들이 퀸즐랜드에 오신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아울러 션윈예술가들과 모든 스태프 및 공연 주최 측 인사들에게 올해 월드투어가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지역사회 또한 다양성으로 한층 더 번영할 것입니다!

 

 

엠마 후사르 연방 하원의원(뉴사우스웨일스)

션윈예술단의 호주 방문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아울러 웅장하고 화려한 중국의 역사와 전통문화 복원을 위해 노력하는 션윈예술단에 축하를 보냅니다.

모든 호주 국민이 이런 성대한 공연과 고무적인 이야기로부터 계발을 받고 즐거움을 느끼기를 바랍니다.

 

 

크리스 보웬 연방 하원의원(노동당·뉴사우스웨일즈)

2019 션윈 월드투어의 호주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션윈은 음악과 무용 형식을 통해 풍부한 중국 문화의 유산을 낭만적으로 체현한 세계 최고 수준의 공연으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올 시즌 션윈 공연도 당연히 명불허전일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션윈예술단 단원들께서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기를 바라며, 아울러 호주 관객들과 함께 멋진 밤을 보낼 것으로 믿습니다.

 


빅토리아 주정부 아동·장애인·노인 돌봄사무청 루크 도넬란 청장 & 빅토리아주 주의원

션윈예술단이 2019년 호주 순회공연을 앞두고 멜버른에 오신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션윈은 5천 년 전통문화의 향연으로, 놀랍도록 화려한 의상, 탁월하고 비범한 무용과 라이브 오케스트라 연주로 관객들에게 오래된 중국의 풍부한 문화유산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2019 션윈 월드투어의 일부분으로서 완전히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멜버른 리젠트 극장(Regent Theatre )을 찾게 될 션윈 공연은 관객들을 고대 중국의 신기한 세계로 이끌어 갈 것입니다. 아울러 공연은 멜버른의 새해 축하 행사 중 중요한 구성 부분이 될 것입니다.

후세에게 물려줄 중국 문화와 전통적인 가치를 보존하기 위해 노력한 션윈예술단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당신들이 앞으로 더 큰 성공을 거두기를 기원합니다.

 

뉴사우스웨일스주 자유당 연립정부 타냐 데이비스 여성부 장관 & 뉴사우스웨일스주 주의원

션윈예술단에 가장 진지하고 숭고한 축원을 드릴 수 있게 돼 대단히 기쁘며, 2019 션윈 월드투어를 위해 호주를 방문한 것을 환영합니다.

호주 관객들 앞에 펼쳐질 션윈 공연은 아름다운 무용과 화려한 색상, 역동적인 무대를 통해 중국 전통문화를 구현하게 될 것인바 이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션윈 공연은 선량함과 용기 및 희망의 주제를 담은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저 또한 공연이 체현한 낙관적이며 긍정적인 정신과 사람과 문화에 대한 존중에 고무됐습니다. 당신들에게 가장 아름다운 축원을 보내며 아울러 호주에 오신 것을 열렬히 환영합니다.

 

뉴사우스웨일스주 주의회 프레드 나일 부의장

매년 시드니 리릭 극장에서 션윈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로 기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매년 완전히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관객을 찾아오며 극장을 떠나는 순간 저의 마음은 항상 놀라움과 감탄으로 가득합니다.

션윈은 오래된 예술전통을 바탕으로 중국 고전무용, 전통음악과 독특한 무대 디자인을 통해 평화와 천인합일의 이념을 전파합니다. 공연은 또한 모든 인류는 그 어떠한 문화와 종교적 전통의 이념을 떠나 인도주의 정신이 압도적으로 승리할 수 있음을 일깨워 줍니다.

션윈예술단은 호주 사회의 예술 분야에도 활력과 색채를 불어넣음과 동시에 춤과 노래를 통해 호주국민들에게 배움의 기회와 한층 풍부한 생활을 제공합니다.

저는 이처럼 아름답고 즐거운 무대공연을 위해 많은 이바지를 한 모든 단원과 스테프 분들께 찬사를 보냅니다.

 


뉴사우스웨일스주 파라마타시 앤드류 윌슨 시장

션윈 공연을 관람하는 것은 이미 여러 해 동안 저의 빠트릴 수 없는 행사가 됐습니다. 공연 평론가들도 저에게 션윈은 비할 데 없는 표현방식으로 체현되는 중국 전통예술이라고 알려줍니다. 션윈이 보여주는 것은 중국의 문화대혁명을 거치면서 거의 잃어버린 훌륭한 옛 문화와 예술입니다.

매년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션윈은 이미 하나의 대표적이고 중대한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션윈예술가들의 천부적인 재능과 뛰어난 실력 또한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냅니다.

저는 션윈예술가들의 호주 방문을 환영하며 아울러 여러분들이 시드니에서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 12월 미국 버클리에서 서막을 연 ‘2019 션윈 월드투어’는 5월 중순까지 총 6개 예술단이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150개 도시에서 640회 이상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화려하고 웅장하면서도 심오한 내포를 지닌 5천 년 신전(神傳)문화의 신성한 아름다움을 관객에게 선사한다.

션윈예술단의 6개 예술단 중 올해 아시아 투어를 맡은 션윈세계예술단은 3월 13일까지 호주·뉴질랜드 공연을 마친 뒤 한국을 방문한다. 내한공연은 오는 3월 17일부터 31일까지로, 자세한 공연 일정은 션윈예술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