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 선생 ‘창세주는 왜 모든 생명을 구하려 하는가?’ 발표

By 온라인뉴스팀

리훙쯔(李洪志) 선생은 파룬궁(法輪功) 창시인이다. 파룬궁은 명상과 완만한 운동을 결합한 수련법이며 진선인(眞·善·忍)을 원칙으로 하는 철학적 가르침도 담고 있다.

1990년대 초반 리 선생이 일반 대중에 공개한 이후, 이 수련법은 중국에서만 약 1억 명의 사람들이 수련을 시작하게 됐고 점차 각국으로 퍼져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로 보급됐다.

리 선생은 이러한 공로로 노벨 평화상 후보에 네 차례 선정됐고 유럽의회로부터 사하로프 사상의 자유상 후보에 올랐으며, 또한 국제 인권감시단체인 프리덤하우스로부터 ‘국제종교자유상’을 수상했다.

NTDTV는 중국어로 작성된 리 선생의 글을 번역해 출판하게 됐다. 이하 전문이다.

***

창세주는 왜 모든 생명을 구하려 하는가?

창세주는 왜 모든 생명을 구하려 하는가? 그것은 그들을 사랑하기 때문이며, 그들의 생명은 모두 그가 준 것이기 때문이다.

천체가 성(成), 주(住), 괴(壞), 멸(滅)의 마지막 단계에 이르는 동안, 창세주는 2억 년에 걸쳐 삼계를 만들고, 생명을 구하기 위한 많은 형식과 인연을 배치하였으며, 동시에 인류의 문화와 사상, 그리고 행위의 기초를 다졌다. 또한 그는 수많은 생명의 죄업을 없애기 위해 자신의 신성한 몸을 사용했다! 그는 모든 생명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주었다.

그 2억 년의 세월 동안, 창세주는 동시에 수많은 육신으로 환생하면서 인류의 도덕을 지켜보고 수호하며 이 세상에서의 인류 문화의 기반을 다져왔다. 이것은 언젠가, 최후의 구원의 시기가 올 때, 사람으로 하여금 신이 정한 표준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사람들의 영혼은 길고 긴 역사 시기에 반복하여 환생하였으며, 수천만 년을 기다림 속에서 보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의 진정한 몸(모든 민족과 인종 포함)은 창세주와 어떤 형태로든 혈연관계를 맺게 되었다. 이것은 창세주로 하여금 세상 사람, 그의 사람들을 더욱 사랑하게 만들었다. 최후에 이르렀을 때 구원을 더 잘 완성할 수 있도록, 창세주와 이런 관계가 없는 생명은 이때에 사람이 될 수 없었고, 이때에 이르러 세상 사람들의 진정한 몸은 이미 그의 사람이 되었으며, 세상 사람들이 믿는 그런 신들, 사람으로 환생해 영적인 가르침을 펼친 그런 신들도 마찬가지였다.  그들 신의 사명은 최후 시기에 창세주가 사람을 구할 수 있도록 사람의 모습으로 출현하여 문화적 토대를 다져주는 것이었다. 그들이 세상에 남긴 도덕적인 정통 종교는 사람들이 창세주에 의한 최후의 구원을 기다려오면서 도덕성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이어져 내려왔다. 창세주는 그의 사람을 사랑할 권리가 있으며, 그 사랑에 부합하는 사람들에 대한 그의 사랑은 더욱 크다. 그는 그렇게 할 권리가 있고, 그 누구도 개입할 권리가 없다! 그것은 생명에 대한 그의 최고의 은혜이다!

창세주는 천체 중 일체 신의 주(主)이다. 그는 만주(萬主)의 주(主), 만왕(萬王)의 왕의 창조자이며, 그가 만든 삼계 중의 모든 사람·신(神)·사물을 포함한 모든 생명의 주재자이다. 그의 사랑은 모든 생명에 대한 가장 높고 신성한 축복이다! 이 세상에서 그에게 사랑받는 것보다 더 큰 영광은 없다!

사부 李洪志

2023년 4월 17일

***

편집자 주

전 세계 1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문화적 현상의 규모는 축소 보도돼 왔습니다. 에포크타임스는 종교의 자유를 소중히 여기는 언론 기관으로서 파룬궁 창시자의 글을 가장 먼저 출판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피드백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contact@ntdtv.kr로 의견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