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0만 달성 기념 ‘실버 버튼’ 받고 너무 좋아 눈물 흘린 7살 소녀 유튜버 (영상)

By 김 연진

인기가 많은 유튜버들에게 유튜버 측이 전달하는 기념품이 있다.

10만 구독자를 돌파하면 실버 버튼, 100만 구독자는 골드 버튼, 1000만 구독자는 다이아 버튼이 주어진다.

즉, 이러한 플레이 버튼들은 그 유튜버가 수많은 팬들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라는 하나의 증거다.

유튜버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는 꿈의 기념품이자 상장과도 같은 플레이 버튼. 무려 7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실버 버튼을 받은 유튜버도 있었다.

YouTube ‘율이TV [Yuli TV]’
7살 유튜버 권율이가 유튜브 측으로부터 실버 버튼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율이TV’에는 “드디어 실버 버튼 언박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율이는 “안녕하세요~ 권율이에요!”라는 밝은 인사와 함께 영상을 시작했다.

이어 “오늘은 유튜브에서 실버 버튼이 왔어요”라며 “율타리들한테 공개하려고 해요”라고 말하며 무척 신이 난 모습이다.

YouTube ‘율이TV [Yuli TV]’
영상에서 율이의 어머니는 ‘율이TV’라고 적힌 문구를 자랑스럽게 공개하면서 소감을 전했다.

어머니는 “채널 구독자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라며 “유튜브 크리에이터 중 소수만 달성한 엄청난 기록”이라고 말했다.

율이는 “앞으로 더 열심히 할게요!”라며 팬들에게 각오도 전했다.

YouTube ‘율이TV [Yuli TV]’
실버 버튼을 보던 율이는 너무 기쁜 나머지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아무 말 없이 실버 버튼을 빤히 바라보던 중 갑작스럽게 펑펑 울고 말았다.

이후 소중한 물건을 다루듯이 실버 버튼을 꼭 끌어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