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인기 드라마 에서 아이돌 스타가 아닌 연기자로 국내외에서 가장 뜨거운 시선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 최시원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북미 최대 중화권 방송사 NTD는 오는 11월 19일 (한국 시간 20일) 연예정보 프로그램 ‘한류스제’(韓流世界·한류세계)를 통해 최시원과의 인터뷰를 전 세계로 방영한다고 밝혔다. 한류스제는 한류스타와 영화·드라마·K팝·K패션 등을 소개하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이번 인터뷰는 실내 스튜디오가 아닌 요트에서 선상 인터뷰로 진행됐다. 낭만적 풍경을 자랑하는 김포 경인 아라뱃길을 배경으로 최시원의 작품 활동 이야기와 재미있는 후일담을 전격 공개한다.
드라마 종영과 동시에 군입대를 준비하는 최시원을 한 번 더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인터뷰 당일, 드라마의 강행군 촬영을 마치고 김포까지 달려온 최시원은 특유의 긍정적 에너지와 여유 넘치는 분위기로 태풍이 지나간 쌀쌀한 촬영장을 훈훈하게 달구며 진정한 한류스타임을 입증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인간 최시원으로 등장한 그는 자신의 신념과 인생철학 등을 진솔하게 풀어내며 진행자마저 감동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3분 30초 이내에 성공해야 하는 33Q미션(단답형 질문 33개)과 전 세계 팬들의 질문에 대한 대답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크게 해소해 주었다고 한다.
위에 포스팅 된 티저 1과 2 다음으로 나올 3차 티저는 11월 12일에 공개된다.
한국에서 ‘쿨가이’ 최시원의 버라이어티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인터뷰 본방은 북미기준 11월19일 오후 8시(한국시간 20일 오전 9시) 방송된다. 본방사수는 필수! 시청은 위성TV 또는 NTD 홈페이지 라이브 스트리밍이나 에브리온TV, iNTD 어플로 가능하다. 지역별 TV 편성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시보기는 한류세계(HallyuWorldOfficial.com), NTD(NTDTV.com), 유튜브 공식채널(HallyuWorldOfficial), 페이스북(EstarKR),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중국어·영어·한국어 자막을 제공한다.
글로벌 중화권 미국 방송사 NTD 텔레비전의 연예·문화 프로그램인 한류스제는 한류스타 독점 인터뷰, K-드라마와 영화, K-POP, K-패션 등을 세계 각지의 TV 채널과 신문, 매거진, WEB 등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특히 스캔들이나 가십성 기사를 전면 배제하고, 긍정적이고 건강한 한류와 한국문화를 바르게 알림으로써 전세계 시청자들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NTD 코리아 뉴미디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