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에 거주 중인 이민자가 중국 국영병원의 잔혹한 행위를 폭로했습니다.
그는 의사들이 살아 있는 파룬궁 수련자들의 장기를 마취제도 없이 강제로 적출한다고 밝혔습니다.
불법 장기 매매는 공급이 적고 수요가 많은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사업입니다.
중공의 생체장기적출을 고발한 서적 ‘블러디 하비스트’에서는 중국에서 건강한 심장은 13만 달러(약 1억4천만 원)에 달한다고 폭로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1999년부터 파룬궁 수련자를 탄압해 왔습니다.
캘리포니아에 거주 중인 제보자 루슈헝은 실명으로 상하이의 장기적출을 폭로한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루는 미국 사운드 오브 호프 라디오에서 2002년 가족 모임에서 일어난 일을 말했습니다.
상하이 전직 관료였던 그의 친적이 루에게 장기 이식이 필요한 미국인 친구가 있는지 물었다는 겁니다.
[루슈헝|미국 거주 제보자]
“마오슈핑은 솔깃한 제안이 있다고 말했어요. 그는 장기 이식이 필요한 사람과 연락할 수 있는지 물었죠. 제 인테리어 사업보다 돈을 더 벌 수 있다며, 신장, 간, 각막 같은 장기에 대해 이야기했어요”
마오는 상하이 노동 수용소와 법무부를 담당했습니다.
2016년 인터뷰 이후 루는 보복 위협에 직면했고,
미국의 한 조사 단체는 그의 안전을 위해 4년이 지난 이번 달에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왕즈위안|파룬궁 국제추적조사기구 총재]
“루의 증언은 장기적출의 현실을 잘 보여줍니다. 2016년 상하이 당국은 파룬궁 수련자들을 체포한 후, 아무런 기록 없이 푸둥으로 이송했습니다. 중국 공산당이 전국적으로 벌인 집단 학살은 오늘날에도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거대한 이익에 의해 움직이는 미친 살인자들입니다.”
약 20년의 조사를 거쳐, 조사 그룹은 탄압을 입증할 수천 개의 데이터와 오디오를 발표했습니다.
마오의 아내인 저우칭은 상하이 완핑병원의 원장이었습니다.
저우는 루에게 살아 있는 파룬궁 수련자의 장기를 여러 번 적출했으며,마취제를 적게 쓸수록 장기가 신선하고 좋기 때문에,어떤 때는 마취제를 투여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악몽을 꾼 후 장기적출을 그만뒀다고 말했습니다.
파룬따파로 알려진 파룬궁은 불가 전통의 영적 수행법입니다. 도덕적 가르침, 명상 및 4가지 부드러운 동작을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