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당을 운영하는 자영업자가 배달 앱에 올라온 고객의 리뷰에 황당함을 토로했다.
지난 23일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짬뽕에서 벌레가 나왔다는 리뷰’라는 글이 올라왔다.
게시물 속 손님 A씨는 “짬뽕에서 엄지손가락보다 큰 벌레가 나왔다. 한 입 먹고 버리는 거 너무 아깝고 억울하다”라며 사진을 올렸다.
하지만 A씨가 공개한 사진 속 짬뽕은 전혀 문제가 없었다. 벌레로 추정되는 물질은 보이지 않는다.
이에 사장 B씨는 “엄지만 한 벌레라고 하셨는데 사진으로 보이는 저건 벌레가 아니라 표고버섯채”라며 “버섯 보고 벌레라고 하셔서 너무 당혹스럽다”라고 말했다.
이어 “가게로 문의하거나 연락주셨으면 제가 충분히 설명해 드렸을 텐데”라며 “고객님 판단으로 벌레라 생각해 리뷰 남기시는 게 너무 경솔하신 것 같다. 음식 못 드신 부분에 대해서는 가게로 연락해주시면 환불 처리해드리겠다”라고 답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저 정도 크기의 벌레면 가게에 전화해야지”, “태어나서 버섯을 한 번도 안먹어 봤나”, “일부러 저러는 듯”, “진짜 어이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