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보낸 5세 아들 ‘친자확인’ 검사서 불일치 뜨자 그대로 버리고 간 아빠

By 연유선

매일 아빠와 등원하던 5세 아이가 한순간에 고아가 됐다.

아이를 유치원에 보낸 직후 ‘친자 검사’ 결과를 확인한 아빠는 그날 이후 다시는 아들을 데리러 오지 않고 있다.

sohu

지난 9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소후는 유치원에 버려져 수 일째 방치된 5세 남아의 사연을 전했다.

안타까운 사연의 주인공은 중국 광시성 난닝시의 한 유치원에 다니고 있는 5세 소년 샤오루이다.

샤오루이는 매일 아빠 손을 잡고 유치원에 등원할 정도로 아빠와 애정이 깊었다.

그러나 지난 7일 아빠 손을 잡고 등원한 이후 다시 집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있다.

sohu

당일 하원 시간이 다 되도록 샤오루이를 아무도 데리러 오지 않자 유치원 교사는 아빠에게 연락을 취했다. 하지만 아빠는 연락이 닿지 않았다.

4일째 연락이 두절돼 교사들은 집을 찾아가 사태 파악에 나섰지만 그마저도 여의치 않았다.

수 일째 기약 없이 기다리던 중 샤오루이의 아빠와 극적으로 연락이 닿았다.

sohu

샤오루이의 아빠는 “친자 검사를 했는데 내 아이가 아니더라”라며 “아이에 대한 후속 처리는 알아서 해달라”고 말한 뒤 연락을 끊었다.

교사들은 샤오루이와 관계된 모든 친척들과 가족들에게 연락을 취했으나 누구도 아이를 데려가겠다는 사람이 없었다.

한순간에 모두에게 버려지게 된 샤오루이는 다행히 사정을 안타깝게 여긴 인근 주민의 도움으로 옷과 식재료를 제공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ohu

한편 현지 매체에 따르면 샤오루이의 어머니라고 밝힌 여성은 “현재 해외 출장 중이며 3일 이내에 아이를 찾아갈 것”이라는 입장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