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현지 시간)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ETtoday)는 독일 출신 야생 동물 사진작가 가만더 로페즈(Gamander Lopez, 20)의 틱톡 영상을 소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순간 포착한 경이로운 장면이 담겨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을 보면 로페즈는 초망원 렌즈로 황조롱이를 찍고 있다.
나무 위에 올라 사냥감을 찾던 황조롱이는 무엇을 발견한 것인지 곧 재빠르게 날아올랐다.
그리고 그 모습을 본 로페즈는 재빨리 셔터를 눌렀다.
사진을 확대한 그는 깜짝 놀랐다.
황조롱이가 아기 생쥐를 잡았기 때문이다. 더 놀라운 것은 생쥐의 표정이었다.
황조롱이에게 붙잡혀 하늘을 나는 아기 생쥐는 눈을 동그랗게 뜬 귀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생쥐는 자신이 곧 황조롱이의 먹이가 될 줄 모르는 듯 어리둥절한 표정이었다.
로페즈는 ‘가엾은 작은 생쥐’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무려 1,88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귀여운데 한편으로는 불쌍하다”, “자연의 섭리지만 슬프다”, “생애 처음이자 마지막 비행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gamanderlopez The poor little mouse 🤭 Edited using my Lightroom Presets ❤️ (Check out my profile to download) #wildlifephotography #photographer #wildanimal ♬ abcdefu – GA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