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한 공간 저 너머로! (To infinity, and beyond!)”
우주의 평화를 지키는 전사 버즈, 그리고 그의 영원한 단짝 친구인 카우보이 우디. 그 곁을 지키는 장난감 친구들.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인 스토리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울린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4번째 작품이 우리 곁을 찾아왔다.
국내 기준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를 장악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렇게 ‘토이 스토리4’가 인기를 끌면서 이후 속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톰 행크스가 입을 열었다.
‘토이 스토리’에서 우디 역을 맡은 배우 톰 행크스는 해외 온라인 미디어 래드바이블과의 인터뷰에서 ‘토이 스토리5’의 제작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톰 행크스는 “현재 ‘토이 스토리5’에 관련된 계획, 일정은 아무것도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하지만 원래 토이 스토리는 3부작이었다. 그런 상황에서도 4편의 제작이 확정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토이 스토리5’가 제작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톰 행크스는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스토리가 나온다면 언제든 속편이 제작될 수 있다”라며 제작 가능성을 언급했다.
이같은 소식에 팬들은 뜨겁게 열광했다. 특히나 ‘토이 스토리4’를 이미 관람한 관객들은 “제발 이후 스토리가 이어졌으면 좋겠다”라며 간절히 바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