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주연 영화 `리얼`, "여주인공 오디션 기간 연장"


김수현이 주인공으로 낙점된 영화 `리얼` 측이 여자주인공 오디션 기간을 연장한다. 

31일 `리얼` 제작사(리얼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는 측은 “현재 `리얼`의 여주인공이 결정나지 않았다”며 “온라인 접수를 통해 오디션을 참여하도록 안내하고 있으며 온라인 접수에 익숙하지 않은 지원자들의 요청으로 오디션 홈페이지의 프로필 접수 기간을 8월 7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리얼`은 공개오디션으로 여자주인공과 신인배우들을 발굴, 캐스팅할 예정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만 지원 가능하다. 30일 기준 3200: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는 소식이다. 

`리얼`은 화려한 도시 속 검은 세계의 의뢰를 언제나 말끔하게 처리하며 승승장구하던 해결사 장태영에게 한 르포작가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액션·느와르·스릴러 장르의 영화다. 


김수현이 극 중 화려한 성공의 욕망에 눈이 먼, 무자비한 해결사이자 카지노 호텔을 건설해 도시를 제패하겠다는 야망을 가진 거칠 것이 없는 남자 장태영 역을 맡는다. 기존에 선보인 적 없는 거칠고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폭력의 도시`, `목욕의 신`, `로맨틱 아일랜드`, `가면`, `최강로맨스`, `사랑을 놓치다` 등을 기획, 각본을 맡은 이정섭 감독이 각본 및 감독을 맡았다. 

NTD Korea 사이트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