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ntdtv.co.kr 2014-08-22]
8월 22일, 중국 중신망(中新网) 커뮤니티 포럼에 이름을 fantacysq로 올린 네티즌이 베이징 둥즈먼(东直门)에 있는 청룽의 호화주택 실내 모습을 공개했는데, 최근 청룽의 아들 팡쭈밍(房祖名)이 사람들을 모아 마약을 한 장소이기도 하다.
[네티즌 fantacysq]
“아들 팡쭈밍이 마약을 했다는 소식을 청룽이 듣고는 벼락같이 화를 내면서 황급히 베이징에 돌아와 아들 일을 처리했다. CCTV의 초점방담(焦点访谈)을 보면 팡쭈밍이 마약을 한지는 이미 8년이 됐는데, 처음 마약을 한 곳은 네덜란드이고, 커전둥(柯震东)이 처음으로 마약을 한 곳은 팡쭈밍의 집이다. 원래 커전둥이 팡쭈밍을 나쁘게 물들인 것이 아니고 팡쭈밍이 커전둥을 나쁘게 물들인 것이다! 팡쭈밍은 베이징에 있는 아버지 집에서 마약을 했다. 들리는 말로는 둥즈먼 내 큰 거리에 있는 NAGA샹위엔이라고 불리는 거주지인데, 청룽은 예전에 이 저택 프로젝트의 대변인을 맡아 한 층 전체를 사들여 거처로 삼았다. 이곳은 최고급 호화주택이어서 주민 외에는 출입을 금지한다.”
“베이징 둥즈먼에 있는 NAGA샹위엔 저택 가격은 억 위안이 넘고 면적은 1,200㎡이다. 청룽의 말로는 친구 8명이 그 건물에 있는 집을 샀다. 미국 할리우드 스타들 거주지인 비벌리 힐스에 청룽이 소유한 호화 주택은 면적이 3만 제곱피트(2,787㎡)나 되고 가격은 670만 달러다. 안에는 독립된 5개의 큰 방을 제외하고도 홀, 응접실, 식당, 가족오락실, 스파 수영장과 포도주 저장고 같은 설비가 있다. 청룽은 호주 같은 많은 나라에도 호화 주택이 있다.”
팡쭈밍이 베이징에서 28세 생일을 축하할 때 호화주택 내부 사진이 노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