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만 명의 독일 축구 팬, 브라질전 경기 전반 5대 0 선전 축하(한,영)

[www.ntdtv.co.kr 2014-07-09 01:40 AM EST]

동영상 설명 : 수만 명의 의기양양한 독일 축구 팬들이 지난 화요일 열린 브라질과의 준결승 경기에서 믿기지 않는 5대 0 스코어에 환호하고 있다.

지난 화요일 베를린에 모인 수만 명의 의기양양한 축구팬들이 브라질월드컵 준결승에서 믿기지 않는 전반 5대 0 리드를 축하했습니다. 독일을 상징하는 색깔이 2.7km에 달하는 응원 지역인 독일의 상징 부란덴부르크문(Brandenburg Gate)에서 티어가르텐공원(Tiergarten park)까지 수놓아졌습니다. 걷잡을 수 없는 독일은 18분 동안 5골을 넣으며 주최국 브라질을 떨게 했습니다.

토마스 뮬러(Thomas Mueller)는 전반 11분 페널티박스 구석에서 간단한 발리킥으로 득점하며 독일이 경기를 압도하는 가운데 전반 23분 스트라이커 미로슬라프 클로제(Miroslav Klose)가 한 골을 추가해 월드컵 통산 16골이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토니 크루스(Toni Kroos)는 1분 후 세 번째 골을 잡아냈고, 전반 26분 새미 케디라(Sami Khedira)가 4번째 골을 터뜨리며 무력한 브라질 수비진을 다시 한 번 굴복시켰습니다.

지난 주 독일과 프랑스 경기 당일 25만 명이 응원전에 운집했고, 화요일 밤에 열린 준결승전 응원 참가자는 아직 파악할 수 없다고 주최측은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