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 화려한 컴백..새앨범 음원차트 올킬(한,중)

[www.ntdtv.co.kr 2014-06-05 03:21 AM]

앵커:
한국의 초인기 아이돌그룹 빅뱅의 맴버 태양이 3일 두번째 솔로 앨범 ‘Rise’를 공개했습니다. 첫 정규앨범이 나온 후 4년 만인데요, 오랜 기다림만큼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타이틀곡인 ‘눈코입’은 한국의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했습니다.

기자:
유명 아이돌 빅뱅 맴버 태양이 마침내 두번째 솔로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타이틀곡은 ‘눈코입`인데요, 태양의 가창력을 부각시킨 곡입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과거 뮤직비디오들과는 달리 매우 심플합니다. 태양은 보컬과 음악 자체를 강조하기 위해 가급적 화려한 퍼포먼스를 배제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태양의 남성미를 강조한 뮤비는 팬들의 사랑을 받기에 충분했습니다. 태양은 그러나 나이가 들수록 몸 관리가 어려워진다며 더 적게 먹고 더 운동해야 하는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태양의 신곡은 발표되자마자 한국의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타이틀 곡 외, 새앨범에 수록된 ‘새벽한시’ ‘아름다워’ ‘이게 아닌데’등 곡들도 음원차트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리며 태양의 인기를 실감케 합니다.

한편, 같은 소속사 월드스타 싸이도 곧 신곡을 발표할 예정인데요, 태양이 압력을 느끼지 않을까요? 이에 대해 태양은, 싸이의 음원은 한국에서는 발표되지 않고 활동도 미국에서 하는 것으로 안다며 자신의 국내 활동이 영향 받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 서울에서 NTD뉴스 양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