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ntdtv.co.kr 2014-05-30 11:41 PM]
앵커:
따끈따끈한 열애 소식이 한국에서 도착했습니다. 드라마 속에서 종횡무진으로 활동하며, 개성파 연기자로 잘 알려진 공효진과 이진욱(孔孝真-李阵郁)이 그 주인공인데요. 두 소속사 측에서도 이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고 하는데요. 함께 만나 보시죠.
기자:
지난 29일, 한국에서 열애설이 불거진 공효진과 이진욱이 실제로 연인 사이라고 양측 소속사들이 밝혔습니다.
공효진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숲(soop)은 이날 배포한 자료에서 “공효진과 이진욱은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는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이진욱 소속사인 윌(will)엔터테인먼트도 같은 입장을 전하면서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공효진은 MBC `파스타`, `최고의 사랑`,SBS `주군의 태양` 등을 통해 대표적인 `로맨틱 코미디 여왕`으로 사랑받는 한국의 개성파 여배우입니다.
탑 여배우를 사로잡은 이 남자, 이진욱은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와 `나인(9)`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배우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관계자들의 말에 따르면 공효진과 이진욱은 지난해 11월 한국 CJ그룹이 미국 뉴욕현대미술관에서 개최한 ‘한국영화의 밤’ 행사 당시 만난 것으로 전해집니다.
공효진 이진욱 열애 소식을 접한 한국인들은 생각지도 못한 의외의 만남이라며 “공효진 이진욱, 신기하다” “열애 부럽네” ” 진짜 사귀는구나!” “예쁘게 만나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 서울에서 NTD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