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ntdtv.co.kr 2014-05-13 06:14 PM EST]
<동영상 설명 : 곧 개봉할 영화 슈퍼맨과 배트맨의 감독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배트수트를 입은 벤 어플렉(Ben Affleck)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세상에!” 배트맨의 팬은 지난 화요일 검은 배트수트(Batsuit)를 입고 배트모바일(Batmobile) 옆에 있는 벤 어플렉(Ben Affleck)의 모습을 처음 접했습니다.
트위터에 올려진 사진은 눈부시게 빛나는 배트맨의 배트수트를 보여주었습니다. 전임 배트맨인 크리스티안 베일(Christian Bale)이 입었던 수트에 비해 수퍼 히어로의 면모가 더욱 강해졌습니다.
두 영웅 배트맨과 수퍼맨이 망토를 휘날리며 맞대결하는 내용의 수퍼맨 후속편에서 어플렉은 배트맨을 연기할 예정입니다. 30세 영국배우 헨리 캐빌(Henry Cavill)이 주연했고 잭 스나이더가 감독을 맡았던 수퍼맨 시리즈 재출발 작인 ‘맨 오브 스틸(Man of Steel)’의 2015년 후속작인 이 작품 속에서, 올해 41세인 벤 어플렉은 배트맨의 또 다른 자아인 은퇴한 억만장자 브루스 웨인(Bruce Wayne)을 연기합니다.
어플렉은 마이틀 키튼(Michael Keaton), 조지 클루니(George Clooney) 그리고 크리스토퍼 놀란(Christopher Nolan)의 다크 나이트(Dark Knight)에서 최근 연기한 베일(Bale)과 함께 검은 마스크와 망토를 착용한 배트맨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