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ntdtv.co.kr 2014-01-01 05:04 PM]
앵커 :
MBC 연예대상은 일 년 동안 우수했던 연예프로그램과 그 MC를 선정하여 상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자가 한국 3대 TV 방송국인 문화방송 MBC의 연예대상 시상식을 취재했습니다. 올해 MBC 연예대상은 ‘아빠 어디가’와 ‘무한도전’에 돌아갔습니다.
기자 :
2013년 MBC 연예대상 시상식은 서울 여의도 MBC 본사 사옥에서 진행됐습니다. 진행에는 김수로, 김구라, 소이현 등이 수고했고 많은 스타가 시상식에 참석했습니다.
예능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중의 한.연 부부인 이소연과 윤한이 나란히 참석해 언론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시청자의 행복을 축원하는 이소연은 정말 아름답고 매력적입니다.
[이소연]
“2014년이 곧 되는데요, 내년에는 좋은 일 많이 생기시길 바라고요,”
[윤한]
“네 항상 건강하시고요.”
MBC 연예대상은 최고 인기 연예프로그램인 ‘아빠 어디가’가 받았습니다.
시상이 있기 전 팬들의 함성은 드높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청률이 저조했던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를 동일 시간대 최고의 시청률로 끌어올렸습니다. 정말 귀여운 다섯 꼬마와 그들의 아빠는 모두 뛰어난 연기로 관객의 호평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MBC의 대표 프로그램 ‘무한 도전’은 최고 인기상을 받았고, 출연진 중에서 정형돈과 지드래곤은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습니다.
이날 시상식에서 남녀 최우수상은 김수로, 정형돈(남자 공동수상)과 박미선, 방송부문 대상은 김신영과 수퍼주니어의 신동이 받았습니다.
한국 서울에서 NTD 뉴스 김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