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이 유튜버로 돌아온다.
21일 연예인의 브이로그를 방송하는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monotube_official)’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사진 여섯 장이 게재됐다.
이날 올라온 사진들은 장을 보거나 길을 걷거나 친구를 만나 수다를 떠는 배우 강동원의 모습을 포착한 사진이었다.
사진과 함께 계정 측은 “배우 강동원의 생애 첫 리얼리티 브이로그. 5월 25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고 설명했다.
‘강동원브이로그’, ‘유튜브채널’, ’25일오픈’이라는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전날인 지난 20일에는 같은 계정을 통해 강동원의 모습이 담긴 브이로그 티저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영상은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한 집에서부터 천천히 모래사장으로 걸어가는 누군가의 뒷모습으로 시작한다.
곧이어 카메라에 담긴 얼굴은 다름 아닌 강동원. 영상에서는 가수 루시드폴의 ‘누구도 일러주지 않았네’를 직접 기타로 연주하며 노래하는 강동원의 목소리도 담겼다.
연예계 신비주의의 대명사로 불렸던 강동원의 평범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브이로그가 나온다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야말로 열광하고 있다.
‘유튜버’ 강동원의 데뷔 브이로그는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8시에 모노튜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