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주름 활짝’ 딸이 먹여주는 과자 받아먹으며 미소 짓는 백종원 (영상)

By 정경환

소유진의 개인 SNS에 올라온 ‘아빠’ 백종원의 모습이 온라인에 퍼지고 있다.

SBS ‘골목식당’, 유튜브 ‘백종원의 요리 비책’ 등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백종원이 이번엔 방송이 아닌 ‘행복한 가장’의 모습으로 또 한 번 주목을 받았다.

연합뉴스

지난 2일 소유진의 인스타그램에는 부엌 식탁으로 보이는 곳에 백종원과 그의 딸 세은 양이 앉아있는 모습이 올라왔다.

식탁에는 간식 그릇이 보이는데 딸 세은 양이 과자를 집어 아빠의 입에 넣어주며 활짝 웃는다. 백종원은 과장된 표정으로 맛있게 먹는 시늉을 하며 받아먹었다.

소유진 인스타그램

밥 잘 먹는 자신의 모습에 부모님이 호응해 준 것을 배운 것일까.

백종원이 맛있게 과자를 받아먹자 세은 양은 손뼉을 치며 더욱 활짝 웃는다.

소유진 인스타그램

이 모습을 보는 백종원의 눈에는 꿀이 떨어지는 듯하다. 그 특유의 눈가 주름이 더욱 만개하며 딸에게 눈을 떼지 못한다.

그도 과자 하나를 집어 딸의 입에 쏙 넣어주자 세은 양도 맛있는 표정을 지으며 행복해했다.

소유진 인스타그램

딸을 보며 손등으로 침을 닦아주며 통통한 볼을 쓰다듬는 모습에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누리고 있다는 생각이 절로 든다.

보는 이조차도 아빠 미소를 짓게 만드는 이 부녀의 영상, 이에 누리꾼들은 “너무 보기 좋아요”, “12번째 보고 있어요”, “너무 이쁘네요 사랑스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상보기>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So Yujin(@yujin_so)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