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니아 연대기’의 귀요미 ‘루시’

By 장민지

여러분은 영화 ‘나니아 연대기’에 나왔던 어린 루시를 기억하는가? 과연 지금 그녀는 어떻게 성장했을까?

 

밀레니엄 세대를 지나온 사람이라면 ‘해리 포터’ ‘반지의 제왕’ ‘나니아 연대기’와 같은 SF 소설과 판타지 영화를 적어도 한 번쯤은 보았을 것이다. 영화 속의 환상과 신비의 제국은 보는 이들을 순수한 상상의 세계로 이끌었다.
이 영화를 본 적이 있다면 ‘나니아 연대기’에 등장하는 루시 페벤시를 기억할 것이다. 다른 판타지 영화만큼 대중적이지는 않지만, 영화 속 멋진 캐릭터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어린이에게 영향을 끼쳤다.

‘나니아 연대기’의 루시 페벤시 역은 조지 헨리가 연기했다. 이 영화가 전 세계 영화관을 강타한 지 벌써 10년이 넘었다. 준비되었는가? 귀요미 루시? 아니 루시는 이제는 귀요미가 아니다. 그녀는 22살의 아름다운 숙녀이다!

이제부터 우리가 그녀를 좋아하는 이유 10가지에 대해 알아보자.

#1. 조지 헨리가 꼬마 루시 페벤시일 때

이 사진은 루시가 친구 투머스를 만나는 장면이다. 정말 사랑스럽지 않은가?

Good Times

#2. 빼어난 연기

조지는 어린 여배우로서 루시 역을 놀랄 만큼 잘 소화했으며, 그 덕분에 엄청난 인기와 성공을 얻었다.

Good Times

#3. 시리즈

조지는 나니아 연대기의 속편인 ‘캐스피언 왕자(2008년)’와 ‘새벽 출정호의 항해(2010년)’에서도 루시 역을 맡아 열연했다.

Good Times

 

#4. 추가 출연

조지의 연기는 나니아 연대기 시리즈에서 멈추지 않았다. 그녀는 ‘퍼펙트 시스터즈’와 같은 몇몇 다른 영화에도 출연했다. 이 영화에서 그녀는 사랑스러운 젊은 아가씨로 성장했다.

Good Times

#5. 절정

조지의 영화 인생은 2015년 ‘시스터후드 오브 나이트’에 출연한 후 절정에 이르렀다.

Good Times

#6. 케임브리지 졸업

조지는 야심 있고 화려한 여배우일 뿐만 아니라 총명한 아가씨이다. 그녀는 2016년에 영어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케임브리지대학을 졸업했다.

Good Times

#7. 주목받는 여배우

현재 22세인 조지는 이미 훌륭한 경력을 쌓았으며 장래가 무척 밝다.

Good Times

#8. 롤 모델

그녀는 할리우드의 일부 아역 스타와 달리 스캔들이나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깨끗한 생활하는 몇 안 되는 여배우 중 한 사람이기도 하다.

Good Times

#9. 외모

조지 헨리는 탁월한 연기력만큼이나 미모도 빼어나다.

Good Times

 

#10. 행운을 빈다!

큰 꿈을 안고 열심히 생활하는 조지는 최선을 다하면 결과도 좋을 수 있음을 증명했다! 그녀는 젊은 세대에게 훌륭한 롤 모델이다. 앞으로도 최고의 연기를 보여 주기 바란다.

Good 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