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에요, 일어나세요” 몰래카메라 당한 남학생의 ‘세젤귀’ 반응 (영상)

By 윤 승화

“저기요. 꿈이에요. 일어나세요”

모르는 사람 여럿이 내게 다가와 이같은 경고를 건넨다면?

지난달 20일 몰래카메라 전문 콘텐츠를 제작하는 채널 ‘쓰리볼즈’는 한 가지 주제로 진행된 몰래카메라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게재된 영상의 주제는 바로 “꿈이에요. 일어나세요”. 시민 한 명을 무작위로 낙점한 뒤 다가가 “꿈이에요, 일어나세요”라는 말을 남기고 사라진다. 이후 똑같은 사람에게 다른 스태프가 다가가 다시 한번 같은 말을 반복하는 내용이었다.

영상에서 제작진은 거리에 앉아있는 시민 중 무작위로 대상을 선정했다. 이후 제작진 한 명이 선정된 시민들에게 다가갔다.

유튜브 ‘쓰리볼즈Threeballz’

“저기요. 꿈이에요. 일어나세요”

이같은 말을 건네고 제작진은 자리를 떴고, 처음 보는 사람의 경고를 들은 시민들은 눈을 깜빡이며 황당하다는 표정을 지었다. 우습다는 듯 푸흡 웃음을 터뜨리는 사람도 있었다.

그 황당함은 잠시 뒤 의심으로 바뀌었다. 또 다른 제작진이 투입돼 이들에게 다가가 다시 한번 똑같은 말을 반복했다. 그러자 시민들은 미심쩍은 얼굴로 주위를 괜히 두리번거렸다.

특히 한 시민은 곰곰이 생각을 해보다가 남몰래 슬쩍 자기 볼을 꼬집어 영상을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보는 내내 유쾌한 기분으로 감상할 수 있는 ‘꿈이에요’ 몰래카메라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

유튜브 ‘쓰리볼즈Threeballz’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