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 탕진하면 1만 포인트 돌려줌’ 조용히 진행되고 있는 다이소 이벤트

By 박민주

지금까지 이런 이벤트는 없었다. 다이소 덕후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혜자로운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없는 게 없다는 생활용품점 다이소는 지난 4월 1일부터 시작한 ‘포인트 끝판왕’ 이벤트를 오는 30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다이소는 ‘다이소 멤버십’에 최초 가입 후 1만 원 이상을 구매하면 다음 날 최대 1만 원까지 포인트로 돌려준다.

신규 가입 후 이벤트 기간 내에 첫 구매를 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즉 이달 30일까지 구매를 해야 한다.

다이소 /연합뉴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다이소 어플을 깔고 회원 가입을 한 후 물건을 구매하고 어플 바코드를 찍으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다이소 매장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단, 포인트는 적립된 일자를 기준으로 다음 달 말일까지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소멸된다.

한편 매장에서 가입한 간편 회원과 기존 위포인트 회원이 다이소 멤버십 회원으로 전환 후 첫 구매를 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5천 원까지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특히 오는 7월 1일부터 기존에 적립되어 있던 위포인트가 소멸되므로 그전에 다이소 멤버십으로 전환해야 한다.

다이소

신박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를 접한 누리꾼들은 “다이소 가기 전 필독” “완전 꿀팁인데” “이참에 우리 살림 좀 장만할까”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